요즘관심사?

수요일 존잼 예능추천! tvn 유퀴즈 온더블럭 지금 정주행 다시보기!

느릿느림 2020. 3. 18. 11:50
반응형

 

 

유 퀴즈 온 더 블럭 !

매번 찾아보는 예능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사람 사는 이야기를 볼 수 있고 퀴즈를 풀면 상금을 바로 일시불 현금으로 지급해주는 행복하고 따뜻한 예능이라 가끔 유튜브 클립이나 본가에 가서 소파와 한 몸이 될 때 보는 예능이다. 원탑 MC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작은 입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냄새나는 예능이다.

 

 

아, 사람들의 이야기도 재밌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자기들의 쉬는 타임인 식사시간! 매번 찰떡같은 메뉴 선정(떡볶이, 부대찌개, 돈까스, 삼겹살 등등등)으로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먹방 BJ들 영상보다 이 둘이 먹는 걸 보면 그렇게 부럽고 맛있어 보인다. 그때가 상금 탈 때보다 더 부러워(아 이건 아닌가). 왜 이렇게 맛있게 먹는 거야 아... 가끔 홀린 듯 먹는 부분이 생각나 '유퀴즈 먹방 모음집'을 검색해서 보고 있는 나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면사랑 유재석이 볼 미어터지게 면치기 하는 모습을 보면 어찌나 부럽던지....

유퀴즈 먹방이 보고 싶다면 클릭!(유튜브로 갑니당)

찰나의 먹방조차 꿀잼~

 

 

 

아무튼 🎊기쁘다 유 퀴즈 컴백🎊을 기념해서 지금 유튜브에서 컴백 기념 시즌 1,2 전편을 정주행 스트리밍 중이다!

모든 회차를 쭈르륵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나처럼 클립으로 조각조각 봐서 전체적으로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다시보기 하자!

 

👇👇👇 정주행 스트리밍 👇👇👇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트리밍 정보

스트리밍 일정 : 3/17 (화) 오후 4시부터 ~ 3/29 (일)까지

✔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즌 1,2 전편 (1~46회, 29회 제외) + 47회 클립 영상 24시간 스트리밍

✔ 회차당 약 1시간 20~30분입니다.

✔ 방송사정상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고 없이 스트리밍 종료 혹은 스트리밍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기님의,

자기님에 의한,

자기님을 위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길 위에서 만나는 우리네 이웃의 삶, 저마다 써 내려간 인생 드라마의 주연들,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일상 속 선물 같은 순간,

"You Quiz?"

 

 

 

You Quiz?
Yes!!!!

 

물론 일상 속 선물 같은 순간 유 퀴즈 온 더 블럭 매주 수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되니 본방사수해 주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