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집

서촌/광화문 카페 겸 가죽공방 폴키 FOLKI

느릿느림 2021. 3. 22. 22:34
반응형



오랜만의 서촌 나들이.
우리는 다 계획이 있었고, 친구의 친구가 추천해줬다는 카페를 갔다.ㅋㅋ
바로바로 가죽 공방 겸 카페 폴키 FOLKI!

 

 

 

어둑어둑 해질무렵 찾아갔는데 세어나오는 불빛과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들었다.

 

 

 

카페와 함께 가죽공방과 원데이클래스도 진행하는 곳이었다.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메뉴판. 마음에 든다.

커피 vs 논커피 메뉴 (+New메뉴)

테이크아웃하면 할인이 많이 되지만
우리는 마시고 갔다.

 

서촌을 한바퀴 돌았더니 당충전이 필요해서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색감이 따뜻하고 우디하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이 한켠에 가죽공방 작업실도 있다고 했다.

 

 

이쪽이 공방이었는데 들어가보진 못했다.

우리는 완전 안쪽 공간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내부는 한옥느낌으로 가죽공예를 하는 곳이라 그런지 멋스럽고 톤맞춤이 잘되어있었다.

 

 

깔맞춤 색맞춤 좋아해...

 

 

알파벳 도장? 찍는.. 신기한 물건도 있었다.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 있고.
외관과 다르게 내부가 깊었다..

 

 

바닐라라떼 4,800원

커피맛은 무난무난했다.

 

 

전체적으로 톤이 맞아서 인상적이고 카페 입구가 제일 예쁜 것 같다.

 

 

서촌 공방 겸 카페 FOLKI

 

  • 전화 : 02-722-0855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9길 6지번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동 137-3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FOLKI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folki_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