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집

홍대 연남동 갓잇(GOD EAT) 타코 맛집

느릿느림 2021. 3. 27. 09:00
반응형

 

 

연남동 GOD EAT(갓잇)에 타코를 먹으러 갔다.

하얀 벽돌 건물 1층에 있다.

계단으로 올라갔기 때문에 살짝 1.5층 느낌 난다.

 

 

 

 

갓잇! 석촌호수가 있는 송리단길이 본점이고 올림픽공원, 성수동 그리고 연남동까지~ 핫플레이스에 매장이 있는 곳이었다.

오늘도 앉자마자 빠르게 메뉴판을 정독했다.

 

 

 

 

2명이 갔기 때문에 2인 기준 메뉴 A SET와 B SET 중에서 고민했다.

우리는 B! Brilliant SET를 선택!

 

 

 

 

이외의 메뉴들은 사진으로 확인~

 

 

 

 

점심시간에 잠깐 나온 거라 에이드나 맥주나 하이볼 한 잔 하고 싶었지만 타코만 주문했다.

한 잔 할 수 없어 아쉬웠다.

 

 

 

 

물과 물티슈, 티슈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다.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주류...
한 잔 하고 싶드아~~~ 직장인의 비애랄까.

회사 냉장고에 맥주 구비되어 있는 회사 가고 싶다. 헤헤

 

 

 

 

메뉴가 나왔다~!

 

Brilliant SET 34,000원(2인 기준)

GOD 파히타 / 타고 2ps / 포테이토칩 / 또띠아 / 콰카몰리 / 고수도 있다

푸짐한 한상이다!

 

 

 

 

밥, 새우, 고기, 양파 등등 다양하다 다양해~

 

 

 

 

기본으로 나온 타코 2ps

고수 팍팍 넣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다><

 

 

 

 

감자는 배불러서 다 못 먹었다 ㅠㅠ

은근 양이 많아서 2인 세트로 충분했다.

 

 

 

 

과콰몰리와 아보카도 등등 취향대로 올려먹는 재미~

또띠야는 모자르면 리필해주시는듯?

한 번 추가해서 먹었다.

 

 

 

 

토핑 마니마니가 내 취향~

오랜만에 먹은 타코~ 너무 맛있었다.

직원분도 친절하셨음!

 

 

 


 

 

갓잇(GOD EAT) 연남점

 

  • 전화 : 0507-1312-9451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61-13 1층
  • 영업시간 : 11:00~22:00 / 라스트 오더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6:10

 

 

 

 

반응형